[상품화 strategy으로서의 title proper(제목) 가꾸기] 표제와 기사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0 10:55본문
Download : 표제와 기사문.hwp
이러한 신문의 タイトル(제목) 은 그 크기와 위치로 뉴스의 정보 가치를 드러내며, 기사의 내용을 요약하기도 하고, …(투비컨티뉴드 )
다. 독자들은 먼저 표제를 보고 기사를 읽을 것인지의 여부를 결정한다는 점에서 표제가 신문 기사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매우 높다. * 상품화 전략(strategy)으로서의 タイトル(제목) 가꾸기 신문만큼 タイトル(제목) 이 중요하게 작용하는 경우도 없다. 1면에 어떤 タイトル(제목) 이 있느냐에 따라 신문을 사기도 하고 안 사기도 한다. 가판대에서 신문을 사는 사람을 보더라도 그렇다.
, FileSize : 21K , [상품화 전략으로서의 제목 가꾸기] 표제와 기사문인문사회레포트 , 상품화 전략으로서의제목 가꾸기 기사문의특징 신문 기사의종류
상품화,전략으로서의제목,가꾸기,기사문의특징,신문,기사의종류,인문사회,레포트
순서
, filesize : 21K
Download : 표제와 기사문.hwp( 25 )
[상품화 strategy으로서의 title proper(제목) 가꾸기] 표제와 기사문
설명



레포트/인문사회
* 표제 : ‘タイトル(제목) ’, 혹은 ‘헤드라인(headline)'이라고도 불리는데, 대タイトル(제목) 과 소タイトル(제목) 으로 구성된다 대タイトル(제목) 을 표제, 소タイトル(제목) 을 부제라고 부르기도 한다. 읽는 경우에도 タイトル(제목) 을 먼저 보고 나서 그 기사를 읽을 것인지 말 것인지를 결정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신문에 실려있는 기사를 전부 다 읽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