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vence.co.kr [establishment 과 프랜차이즈]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정의와 특징 및 종류 > provence5 | provence.co.kr shopping

[establishment 과 프랜차이즈]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정의와 특징 및 종류 > provence5

본문 바로가기

provence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establishment 과 프랜차이즈]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정의와 특징 및 종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9 22:00

본문




Download : [창업과 프랜차이즈]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정의와 특징 및 종류.hwp




계약에 의하여 프랜차이즈 본부는 가맹점에게 제품을 판매하거나 설비 등을 판매 혹은 임대하며 토지나 건물 등을 대여하기도 한다. 따라서 프랜차이…(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establishment 과 프랜차이즈]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정의와 특징 및 종류


[establishment 과 프랜차이즈]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정의와 특징 및 종류

순서
설명





[창업과%20프랜차이즈]%20프랜차이즈%20시스템의%20정의와%20특징%20및%20종류_hwp_01.gif [창업과%20프랜차이즈]%20프랜차이즈%20시스템의%20정의와%20특징%20및%20종류_hwp_02.gif [창업과%20프랜차이즈]%20프랜차이즈%20시스템의%20정의와%20특징%20및%20종류_hwp_03.gif [창업과%20프랜차이즈]%20프랜차이즈%20시스템의%20정의와%20특징%20및%20종류_hwp_04.gif [창업과%20프랜차이즈]%20프랜차이즈%20시스템의%20정의와%20특징%20및%20종류_hwp_05.gif [창업과%20프랜차이즈]%20프랜차이즈%20시스템의%20정의와%20특징%20및%20종류_hwp_06.gif
창업과,프랜차이즈,프랜차이즈,시스템,정의와,특징,종류,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창업과 프랜차이즈]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정의와 특징 및 종류.hwp( 60 )



[창업과 프랜차이즈]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정의와 특징 및 종류 , [창업과 프랜차이즈]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정의와 특징 및 종류경영경제레포트 , 창업과 프랜차이즈 프랜차이즈 시스템 정의와 특징 종류



다. 프랜차이즈 시스템은 서비스 부문의 소매 수준에 가장 일반적인 유통경로의 형태이다.

[창업과 프랜차이즈]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definition 와 특징 및 종류

목차

창업과 프랜차이즈

Ⅰ.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definition

Ⅱ.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기본특징

1. 체인 본사의 관리 통제
2. 머천다이징의 통일성
3. 최저 점포 수가 11개 이상
4. 표준화, 단순화, 규격화가 경영원칙

Ⅲ.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종류

1. 제품/상호 프랜차이즈 시스템
2. 영업방식 프랜차이즈 시스템
3. 전환 프랜차이즈 시스템

Ⅳ.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장단점

1.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長點
2.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단점

Ⅴ. 지역가맹점의 기능
창업과 프랜차이즈

I.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definition

프랜차이징(franchising, 혹은 franchise system)은 프랜차이즈 본부(franchiser)가 계약에 의하여 가맹점(franchisee)에게 일정기간 동안 특정지역내에서 자신들의 브랜드, 상호, 사업운영방식 등을 사용하여 제...


[창업과 프랜차이즈]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definition 와 특징 및 종류



목차

* 창업과 프랜차이즈

Ⅰ.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definition

Ⅱ.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기본특징

1. 체인 본사의 관리 통제
2. 머천다이징의 통일성
3. 최저 점포 수가 11개 이상
4. 표준화, 단순화, 규격화가 경영원칙

Ⅲ.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종류

1. 제품/상호 프랜차이즈 시스템
2. 영업방식 프랜차이즈 시스템
3. 전환 프랜차이즈 시스템

Ⅳ.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장단점

1.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長點
2.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단점

Ⅴ. 지역가맹점의 기능
창업과 프랜차이즈

I.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definition

프랜차이징(franchising, 혹은 franchise system)은 프랜차이즈 본부(franchiser)가 계약에 의하여 가맹점(franchisee)에게 일정기간 동안 특정지역내에서 자신들의 브랜드, 상호, 사업운영방식 등을 사용하여 제품/서비스를 판매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하며, 반면에 가맹점은 초기 가입비와 매출에 대한 일정비율의 로열티(royalty)등을 지급해야 하는 계약형 수직마케팅 시스템(contractual vertical marketing system)이다.

II.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기본특징

프랜차이즈 시스템은 전체를 두고 보면 대규모 사업이지만, 구성단위로 보면 다수의 가맹점이 소규모로 사업을 하고 있는 셈이다. 백화점이 도시 대중소비자를 주고객으로 하여 다품종 상품을 취급하고 있다면, 프랜차이즈 시스템은 전문성이 있는 특정상품이나 서비스를 주로 취급하고 있다 또한 고객을 끄는 데 있어서도 도시집중형이 아닌 적극적 분산형식을 취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Total 14,86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ovence.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ovence.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