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vence.co.kr 귀족marketing > provence4 | provence.co.kr shopping

귀족marketing > provence4

본문 바로가기

provence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귀족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8 04:44

본문




Download : 귀족마케팅.hwp




20%의 제품구매자가 80%를 소비한다는 경험적인 볼륨 세그멘테이션법칙에 비추어볼 때 이들은 매우 매력적인 소비집단으로서 많은 장점(長點)을 지닌 소비시장으로 보아야 한다.



귀족마케팅,고소득층마케팅,볼륨,세그멘테이션,VIP,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귀족마케팅_hwp_01.gif 귀족마케팅_hwp_02.gif 귀족마케팅_hwp_03.gif 귀족마케팅_hwp_04.gif 귀족마케팅_hwp_05.gif 귀족마케팅_hwp_06.gif





귀족marketing 의 의의, 경기변동에 influence(영향)받지 않는 귀족marketing , 고소득층 시장의 규모와 특성(特性), 금융서비스와 주거시설에서 나타나는, 귀족marketing 의 사례(instance), , reference(자료)크기 : 48K
귀족마케팅의 의의
경기변동에 effect(영향) 받지 않는 귀족마케팅
고소득층 시장의 규모와 特性(특성)
금융서비스와 주거시설에서 나타나는
귀족마케팅의 example(사례)


고소득층, 상류층을 대상으로 하는 소위 '귀족마케팅'은 우리나라 기업들이 무관심했던 분야중의 하나이다. 귀족마케팅의 의의 귀족마케팅은 고소득층, 사회계층(socio-economic status)중 상류층과 중상류층을 대상으로 이들이 빈번히 많이 구입하는 제품류를 마케팅하는 것을 말한다. …(drop)

Download : 귀족마케팅.hwp( 31 )


순서

귀족마케팅의 의의, 경기변동에 영향받지 않는 귀족마케팅, 고소득층 시장의 규모와 특성, 금융서비스와 주거시설에서 나타나는, 귀족마케팅의 사례, , FileSize : 48K , 귀족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귀족마케팅 고소득층마케팅 볼륨 세그멘테이션 VIP 마케팅




귀족marketing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다. 빈번히 많이 구입한다는 것은 특정 제품류 중에서 이들 계층의 구매비중이 다른 계층보다 월등히 크다는 것으로, 소위 20:80 법칙 즉 20%의 제품 구매자가 전체 제품 소비량의 80%를 소비한다는 경험적인 볼륨 세그멘테이션(volume segmentation)법칙이 지켜지는 경우이다. 통계청이 지난해 9월 발표한 가계소득 조사에 따르면 하위 80%의 소득이 97년 상반기에 비해 14.9% 감소한 반면 상위 20%의 소득은 오히려 2.3%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작년과 같은 극심한 소비 위축기에도 고소득층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활동은 상당히 성공적이었으며, 다른 부분보다 빠른 회복·성장세를 보이는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중산층을 대상으로 한 백화점, 중형 승용차, 중간평형 아파트의 판매부진과 이와 대조적으로 고급백화점의 상대적인 매출액 유지, 고급 승용차와 대형 아파트의 두드러진 판매성과 등은 이의 좋은 예이다. IMF 외환위기 중인 지난 해부터 소비의 양극화라는 표현이 빈번히 등장하고 있다 외환위기에 따른 고금리로 인해 예금자산이 많은 사회계층이 고가 제품을 중심으로 활발한 소비활동을 한 반면, 실업과 수입감소 등에 따라 중산층의 소비는 저가의 기능성 제품으로 크게 위축되어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이들을 다국적 마케터에게 방치하기 보다는 이들 타겟에 맞는 제품개발과 마케팅으로 시장을 적극 개발해야 할 것이다. 고소득층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활동을 귀족마케팅이라 한다.
Total 14,92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ovence.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ovence.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