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릴라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5 15:30
본문
Download : 게릴라 마케팅.hwp
소규모 foundation기업은 단순히 규모가 축소된 대기업과 같은 형태의 marketing 을 구사할 수 없다. 즉 foundation 기업가는 대규모 다국적 기업의 경영자가 아니라 이윤을 추구하고자 하는 개인이다. 따라서 생존을 위해서는 foundation 기업가는 극히 한정된 자원을 가지고 대기업이나 중견 기업의 최고 경영자와는 다른 관점에서 창의적인 marketing 활동을 펼쳐야 한다.
Download : 게릴라 마케팅.hwp( 25 )
설명
, reference(자료)크기 : 17K
순서
소규모의 foundation기업은 게릴라 marketing 을 구사해 재빠르게 치고 빠지면서 상대적으로 재정이 든든한 경쟁사를 이기는 strategy이 필요하다. 전문 광고회사를 파트너로 하여 여러 가지 광고 캠페인을 시도해 볼 수 있는 대기업과는 달리 foundation 기업가는 단 한 번의 공략으로 틀림없이 소기의 목적을 달성하는 방법을 터득해야 한다. 물론 대기업이 구사하는 기본적인 marketing 의 원리는 같을 수 있다 그러나 게릴라 marketing 의 결정적 차이점은 대기업에 비해 훨씬 적은 예산으로 성공적인 성과를 낼 수 있도록 하는 주도 면밀한 marketing 전술…(skip)
, FileSize : 17K , 게릴라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게릴라마케팅 소규모창업기업 창의적마케팅활동 마케팅전술
게릴라 마케팅
레포트/경영경제


게릴라마케팅,소규모창업기업,창의적마케팅활동,마케팅전술,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