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2% 부족할때 성공적인 경영전략 및 marketing 전략, SWOTanalysis, 4P, STP 조사anal…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9 22:00
본문
Download : 2% 부족할때 성공적인 경영전략 및.hwp
단순 R/T세 일과 방문판매 대리점이라는 기존 영업망에서 독자적이고, 한국적인 영업시스템(R/T세일+P/S+간접조직)을 정착 시켰다. 이는 ‘포카리 스웨크’ ‘케토레이‘등 80년대중반부터 인기 를 끌어오던 스포츠음료 업계 전체 매출액과 새로 뿌리는 내리기 시작 한 생수업계의 전체 매출액(각 1600억원)을 뛰어넘는 규모다.2%는 1999년 7월 처음 출시된 이후 2년만에 10억캔 판매라는 경이적인 기록을 세우며 음료시장에 파장을 몰고 왔 다.
1. 동기
내가 이 제품을 선택한 계기는 우리나라 어디를 가도 쉽게 접할수 있고 어딜가나 알아주는 음료이기 때문이다 또 이것은 선택한 결정 적 계기는 2%부족할때(이하 2%로표현함)가 CF를 통해 알려져서 마케팅 에 대해 많은 자료(資料)가 잇을 거라 생각 했기 때문이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5. 나의 생각
4. STP 전략
3. SWOTanalysis.
Download : 2% 부족할때 성공적인 경영전략 및.hwp( 47 )
1.제품 : 미과즙 음료인 2% 부족할때는 롯데칠성음료가 1980년대 중반 최고 히 트상품이었던 우유 탄산음료 밀키스 이후 10년 만에 탄생시 킨 히트 상품이다.
1. 동기 2. 4p 전략 3. SWOT분석. 4. STP 전략 5. 나의 생각
2. 4p 책략
설명
2% 부족할때 성공적인 경영전략,마케팅 전략, SWOT분석, STP 조사분석,경영전략
1. 동기
2. 4p 전략
순서





다. 적지적소의 원활한 제품 공급과 가격의 신뢰성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전직원들의 일치된 견해하에 원활한 제품공급을 위한 직접조직과 간적조직의 적절한 운용, 대고객 신뢰성 회복 및 관 계개선을 위한 영업망의 가격 단일화 실시등을 전개했다.
2% 부족할때 성공적인 경영전략 및 marketing 전략, SWOTanalysis, 4P, STP 조사analysis
2.유통 : 유통문화 혁신운동의 수단으로 대고객 접점부서의 종합적인 조직정비 활동을 실시하였다.